‘슈퍼 마리오 갤럭시’ 공식 예고편 공개


영화 ‘슈퍼 마리오 갤럭시’의 공식 예고편이 공개되었다.

이번 신작은 2007년 닌텐도 Wii로 발매된 슈퍼 마리오 갤럭시 시리즈를 원작으로 하는 극장판 애니메이션 영화이자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2023)의 후속작이다. 뉴욕의 평범한 배관공에서 슈퍼 마리오로 성장한 마리오와 동생 루이지가 더욱 거대해진 미션을 해결하기 위해 우주를 비롯한 다채로운 세계로 떠나는 모험을 그려낼 예정이다.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주인공인 ‘마리오’ 형제와 빌런 ‘쿠파’가 다시 등장해 눈길을 끈다. 작아진 모습으로 ‘피치’를 향한 애정을 표현하는 ‘쿠파’와 티격태격하는 ‘마리오’ 형제의 유쾌한 케미가 웃음을 자아낸다.

새로운 캐릭터들의 등장 또한 다채로운 볼거리를 예고한다. “난 쿠파주니어다! 아빠를 데려가겠다”며 등장하는 ‘쿠파 주니어’, 우주를 관장하는 존재로 원작 게임에서도 중요한 역할을 맡았던 ‘로젤리나’ 등이 등장하여 화려한 액션을 선보이며 관객들의 기대를 한층 끌어올린다.

또한 이번 신작은 전작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2023)의 제작진과 출연진들이 다시 한번 뭉쳐 기대를 모으고 있다. ‘미니언즈’, ‘슈퍼배드’ 시리즈를 탄생시킨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일루미네이션과 게임 브랜드 닌텐도가 제작을 맡았다.

또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시리즈, ‘쥬라기 월드’ 시리즈의 ‘크리스 프랫’이 마리오 역, ‘퍼시픽 림: 업라이징’, ‘레고 무비2’의 찰리 데이가 루이지 역,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의 ‘안야 테일러 조이’가 피치 역, ‘마인크래프트 무비’의 ‘잭 블랙’이 쿠파 역으로 컴백을 확정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새롭게 등장하는 로젤리나 역은 제88회 아카데미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브리 라슨’이 맡아 극의 완성도를 한층 높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슈퍼 마리오 갤럭시’는 오는 2026년 4월 29일 국내 개봉 예정이다.

'슈퍼 마리오 갤럭시' 공식 예고편 공개
© Universal Pictures

*무비데이 인스타그램 채널 팔로우하고 더 다양한 소식을 만나보세요!

최신 뉴스

더 보기

최신 아티클

더 보기

당신의 하루를 영화롭게!

무비데이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팔로우하고
다양한 영화, OTT 소식을 가장 먼저 만나 보세요.